[정규직]전주H고객센터 인바운드 신입사원 모집
작성자 : 오경아 작성일 : 2022.11.08 12:53 조회 : 235
회사소개
ktcs

대한민국 1등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kt 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그룹사입니다.
KT고객센터, 114번호안내, 컨택센터 아웃소싱, 통신 · 비통신상품 유통사업, 강사 · 컨설팅 사업, 콕콕114 app 등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과 대전 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등 4개 지역운영본부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00여명의 임직원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모집부문계약형태인원근무지
일반상담 및 해지상담
(인바운드)
정규직(신입)00명전주
 
센터소개
주40시간제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평일) : 평일 9시~18시
      일반상담 : 토요일(월1회) : 9시~13시30분 
      주말/휴일/야간 근무 가능 (주말/휴일/야간 근무시 대체휴일 또는 수당 지급)     
복리후생
/ 복리후생
· 4대보험, 경조사비 및 연차수당, 퇴직연금, 통신비지원 (연 최대 72만원)
· 명절,생일,근로자의날,창립기념일,건강검진  복지포인트 지급 (연 42만 포인트)
· 경조사비,경조휴가(결혼,부모님 환갑,칠순 등)및, 자녀학자금지원
· 주택자금 및 생활안정자금대출(이자율 연1%), kt수련관,콘도휴양시설 이용지원
· 우수사원 국내/해외 연수 진행, 연300만원 의료비지원, 제휴병원 할인
· 모성보호 : 출산휴가(90일) 육아휴직(1년),육아기단축근로제도, 여성전용휴게실
· 출산축하금, 보육수당(매월 3~4만원) 지급 및 직장보육시설 운영
- 헬스키퍼
 
성장경로



컨설턴트스탭 · 강사 · 팀장그룹장센터장부장임원

성과를 기반으로 경력, 평가 및 역량 등에 따라?임원까지?성장할 수 있습니다.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급여조건
구분상세내용
센터근무
교육기간(평일 5일)   ㅇ 교육수료자에 한하여 출석일수에 비례하여 교육비 지급
                              ㅇ 교육시간 : 평일 9시~18시(교육 1일당 50,000원 지급-식대포함)

                                - 교육수료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최종 합격, 임용 처리

                                - 교육기간 동안 출석일수에 따라 교육비 지급(교육수료자에 한)

                                - 교육일정은 센터 내부적으로 변경 가능


임용후  3개월 미만(수습)  ㅇ 월 평균 191만원 고정급 지급


            1년차     ㅇ 월 평균 216만원~236만원
                             - 지원분야/수행직무 및 개인평가결과에 따라 급여 차등 지급
                              - 연장근로 및 통신비 포함(kt휴대폰 사용자 한)

                         ㅇ Sales/해지방어팀 근무시, 근무실적에 따라 월 250~350만원 이상 가능


           2년차~  ㅇ 근속수당 최대 13년차까지 단계적 인상

                       ㅇ 승진 및 수행업무, 개인성과에 따라 각종 수당 별도 지급
                       ㅇ Sales/해지방어팀 근무시, 근무실적에 따라 월 300~500만원 이상 가능
 
 ※초과근로/휴일근로 발생시 수당 별도 지급 또는 대체휴일 부여
 ※정착지원금 지급 및  3개월차 유급휴가
자격요건
담당업무자격요건

[일반상담]
- 인터넷, TV, 집전화 등에 대한 요금제 변경 및 확인
- 부가서비스 등록 및 해지
- 신규가입 문의 안내, kt결합상품 컨설팅, kt대표상품 제안 및 유치

[해지상담]

- 인터넷, TV,집전화 등에 대한 요금제 변경 및 확인

- 재약정 문의 및 해지고객 대상 kt상품 가치제안 및 서비스 혜택 안내 등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성별/연령 무관
- pc활용 기능자(OA자격증 보유자 우대)
- 해당분야(타통신사 및 일반 콜센터 근무)경력자 우대
- 취업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 의거 우대
전형절차 및 일정

서류전형다음면접전형,인성검사다음교육전형다음최종합격

구분자격요건
접수기간~ 2022.11.08(화)
서류 전형 발표2022.11.09(수) e-mail 또는 SMS 문자 발송 및 개별 통보
인성검사 및 면접전형AI 인성검사 : 2022.11.09(수)     면접:2022.11.10(목) 시간별도공지
최종합격자 발표2022.11.11(금) 18시이전
교육 일정2022.11.14(월) ~ 2022.11.18(금) (평일 5일) / 임용 : 2022.11.21(월)
기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보훈대상자)는 관련법 의거 우대
- 입사지원 내용을 허위로 기재 하였거나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tcs.co.kr) 또는 채용홈페이지 참조
- 제출한 이력서 반환 요청은 면접일로 부터 30일 이내 반환 요청 가능
문의처(주)ktcs 호남본부 전주H고객센터오경아T. 063.259.043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