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시청자의견

전주시 평화동에 체스학원이 생겼어요
작성자 : 고버들 작성일 : 2012.08.23 05:04 조회 : 2723
안녕하세요..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에 체스 학원이 생겼어요...

임용찬 체스학원이요^^







두뇌 스포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마인드 스포츠인 체스를 전라북도 지역에서 보급하고자 이렇게 체스 강좌를 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상 : 체스에 관심이많고 배우고자 의욕을 가지고 계신분, 체스대회나 자신의 실력향상에 관심이 있는분 자녀가 체스에 관심이많고 원하시는분 , 강사 및 체스를 가르치시는분중 지도대국을 원하시는분. 초등생 어린이중 외국에서 체스를 해왔던 학생이나 소질이 있다고 판단되어 외국대회에 출전을 생각하고 계신분은 체스 특강을 신청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성인부도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지도대국으로 현재실력을 판단후 집중지도 해 드리겠습니다. 

체스 초급과정

1.체스예절 및 기본규칙설명,

2.체스행마법 및 각기물의 특성,

3.엔딩과 체크메이트 패턴들,

4.다면기 및 지도대국

체스 중급과정

1.전술패턴 및 컴비네이션,

2.오프닝 레파토리 및 특징

3. 다면기 및 실전대국 대회에 전반적인 숙지사항설명

체스 고급과정

1.전략적 사고과정 및 미들게임의변화,

2.폰과 기물들의 여러가지 구조적기점,

3.오프닝,미들게임의 연결고리과정

4.마스터로 가기위한 국제대회 숙지사항 및 노하우 및 실전대국 훈련



@과정은 아주크게 특징들만을 알기쉽게 한국말로 나눈것이고 그 안으로 들어가면 또 세부적으로 나누어집니다.


#궁금사항및 문의 안내

임용찬 체스학원  : 010-9204-1758

E - mail : ajusy@naver.com 으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체스를 제대로 기초부터 배우시고 싶으신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여. 현재 배우고자 하시는분들이 많고 관심과 재능이 있으신분들이 많은줄로 압니다, 후진양성과 체스보급을 위해서 방학특강을 안내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주저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체스는 현재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으로 채택됨과 더불어 국제교류의 스포츠입니다. 한국에도 생각 이상으로 활성화되어 학교 특기적성 및 문화센터나 클럽에서 활발히 교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더욱이 어린이들의 조기교육에 힘입어 창의력,지구력,인성교육 및 사고력까지 향상되어 공부에 더욱더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체스는 더욱더 전망이 밝을것으로 기대되는 스포츠입니다. 활성화 및 후진양성이 더욱더 활발해지기를 기원하며 공고를 마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