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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V전주방송 시청자 민원 접수 및 처리 안내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21.11.02 15:28 조회 : 35275

1. 시청자 민원처리 전담 부서

부서명

직원명

직 위

업무분장

미디어전략

심의팀

정희도

팀장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총괄

홍유리

사원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실무

이혜진

사원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실무

 

2. 시청자 민원(불만) 접수

 

시청자 민원(불만) 접수창구

 

유선전화

 - 대표전화: 063-250-5200

 - 난시청 및 민원 접수 : 063-250-5229 (미디어전략심의팀)


홈페이지

 - 난  시  청  : HOME > 시청자참여 > 난시청접수

                   (난시청 불만 온라인 접수 및 전화번호 안내)

 - 시청자의견 : HOME > 시청자참여> 시청자의견

                   (기타 시청자 불만 및 의견 접수)


시청자고충처리제도

 - 방송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운영하는 시청자 권익보호 창구

 - 접수전화 : 063-250-5272

 - 홈페이지 : HOME > JTV소개 > 시청자고충처리

 

3.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절차

 

시청자 민원 및 의견 접수

  ➣ 전화, 방문, 우편, 팩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자민원 및 불만 접수

 

민원 내용 검토

  접수된 민원내용을 미디어전략심의팀에서 확인 후, 민원 처리부서 확정

  접수된 민원내용을 담당부서에 통보 및 이첩

 

민원 처리

  담당부서 민원사항 점검 및 처리

  민원처리 결과 확인 후 민원 처리 내용 시청자 회신

 

4.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시스템 강화

 

시청자 의견 접수 시스템 세분화

 - 민원(불만)에 대한 접수를 내용별로 섹션화하여 시청자편의 제공

 - ‘난시청 접수난시청에 대한 민원 접수

   ‘시청자 의견기타 시청자 불만 및 의견 접수

    그 외 전반적인 방송 일반에 대한 민원 접수

 

신속한 민원(불만) 회신

 - 시청자 민원 처리를 위한 홈페이지 게시판 등 운영 관리 지속

 - 시청자고충처리제도 운영

 - 민원에 대한 신속한 회신으로 시청자권익 증진 및 방송사 신뢰도 제고

 - ‘시청자의견처리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재발 방지를 위한 데이터 마련

 


# JTV전주방송은 시청자분들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고 있으며,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분들의 방송에 대한 의견 또는 민원(불만)에 신속한 회신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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