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시청자의견

RE:제가 직접 쓴 기획안입니다.차후 참고 바랍니다(제안)
작성자 : 이현철 작성일 : 2020.11.17 16:58 조회 : 8851

프로그램명

전주에서 Healing하기

구분

예능

프로그램 형식

야외촬영(실내 포함)

방송시간대

금요일 저녁

한줄 개요

전주에 Healing하러 온 외국인 친구를 위한 프로그램

1. 기획의도

전주에서 Healing을 하러 오는 관광객을 위해 마련한 초특급 프로젝트, "전주에서 Healing하기." 전주에 있는 기독교인들은 어떤 생활을 즐겨할까? 라는 궁금증을 안고 유럽인들이 많은 곳을 탐방하며 Healing Course를 알아본다.

Healing Camp와는 다른 또 다른 show이자 효리네 민박과의 차별화 대 공개!

2. 출연자

방송국에서 추후 선정!

3. 제작 내용

전주의 모든 것을 담기 위해, 전주 특유의 억양 그리고, 이건 몰랐지??? 호텔 안 1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수영장& 헬스장, 여가 시간엔 충분한 안정을 위해 고고고!!! 마음대로 즐겨라!!! 전주의 대표적인 것을 만지자!!! 전주의 모든 것도 보고, 심지어, 여자들의 특유의 억양에 지지 않기 위해 쓰는 전주 남자들의 반응은? 그리고 그것에 의해 놀라는 많은 외국인 친구들! 외국에서는 연령에 관계없이 친구처럼 대하기 때문에 받는 Culture Shock! Healing하러 온 그들의 FantasticLife Style이 펼쳐진다.

4. 구성내용

 

기본 틀은 전주에서 Healing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특유의 억양이 있어야 한다. 그 모든 언어가 프로그램의 핵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더불어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